정말 맛있는 초밥를 찾아서 ~ 시모노세키 가라토 시장 도착
본문 바로가기

교통미디어

정말 맛있는 초밥를 찾아서 ~ 시모노세키 가라토 시장 도착

반응형

정말 맛있는 초밥을 찾아서 ~ 시모노세키 가라토 시장 도착

皆さん、こんにちは。 미나상, 곤니찌와.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니 월드입니다.

오늘은 비니가 일본 여행을 하며~일본 음식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음식 초밥을 ~ 

정말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곳만큼은 꼭 必ず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비니 사진과 함께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이곳은 ~ 

일본의 야마구치현 시모노세키시에 위치한 가라토 시장입니다. 

각 종 해산물과 수산 가공품을 판매하며, 건물 1층에서 수산물을 구매한 뒤 2층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넓게 펼쳐진 바다를 옆에 끼고 ~ 일본에서 가장 맛있는 초밥을 한 입하면~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말론 다 설명할 수 없겠죠?

카라토시장업자연합 협동조합 / 唐戸市場業者連合協同組合

그럼 먼저, 카라토시장업자연합 협동조합 공식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https://www.karatoichiba.com/ 가라토 시장 / 대화가 즐거운 어시장 가라토 시장

 

唐戸市場 | 会話が楽しめる魚市場・唐戸市場のウェブサイトです。

海峡の街 下関が誇る新鮮なさかなで、祝日と週末に馬関街が寿司バトルを開催しております。体感する価値あり!!

www.karatoichiba.com

실시간 가라토 시장 속 이야기는 물론이며 상세한 이벤트 스케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라토 시장 외부 모습

가라토 시장은 시모노세키의 중심 지역이자 교통의 요충지입니다. 

1909년 거리에서 야채와 과일 판매를 시작으로 1942년 아미다지초에서 가라토 어시장으로 이전하여 발족하였습니다.

1933년에는 시모노세키 가라토 어채 시장으로 현재의 가라토 시장이 개설되어 언제나 많은 현지인들로 붐비며,

세계 각지의 수많은 여행자들의 인기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비니가 추천하는 정말 맛있는 초밥을 찾아서 ~ 시모노세키 가라토 시장

속으로 GO GO~!.

가라토시장Karato Sea Market, 唐戶市場(당호시장)

소개합니다. 이곳은 바로 가라토 시장입니다.

가라토 시장의 큰 간판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고, 바로 옆 마스코트인 복어도 정말 귀엽죠.

일본의 복어 생상량 80%가량이 이곳을 거쳐 유통된다고 하니 괜히 복어가 있는 건 아니겠죠.

가라토시장Karato Sea Market, 唐戶市場(당호시장) 부근 복어 조형물

요 녀석 ~ 말이죠~ 귀여우면서 무서운 복어라죠. 기념으로 요 녀석들과 한 컷 남겨보았습니다.

가라토 시장에서는 복어회를 빼놓고 말할 순 없어요.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으로 자연산 복어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회와 초밥을 정말 좋아하는 비니에게는 이 보다 더한 행복이 또 있을까요?

다만, 초장이 있었더라면 더 맛있을 텐데~라는 생각도 잠시... 일본식 와사비와 간장만으로도 정말 맛있었어요.

비니가 일본 여행을 하며 먹어본 복어회와 초밥 중 이곳은 역대급으로 손꼽을 정도였습니다.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초밥을 즐길 수 있는 체인점들이 일본에 많기는 하지만 그런 곳과 비교할 수 없겠죠.

스시로(スシロー) / 하마스시(はま寿司)

위 두 체인점은 비니가 사랑하는 회전초밥 체인점입니다. 시모노세키까지 매번 갈 수는 없으니깐요.

가라토 시장 안으로 들어가 먹고 싶은 스시와 회를 가득 구입하였어요.

역시나 발 디딜 틈 없이 붐비는 시장 안~! 사람 냄새가 난다고 해야 할까요 ~

여행객들과 현지인들의 활기 속에 비니 또한 심장이 두근거리기 시작했어요. 

가라토 시장 내부 모습

상당히 많죠 ~ 2층에서 내려다본모습입니다. 

천천히 이 가게 ~ 저 가게 ~ 먹음직스러운 스시와 회를 둘러보며 마음에 드는 가게에서 포장용기를 집어 들어

담고 계산하면 됩니다.  

투명한 빛깔에 자연산 복어회는 시모노세키를 대표하는 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 접시 구입 완료~!!

가라토 시장 자연산 복어회
가라토 시장 (초밥과 회 구입)

사진으로 확인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입가에 미소가 한가득입니다.

초밥은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평소 한국에서 자주 먹었던 새우, 장어, 연어, 참치는 기본이었고 살짝 비릴 것 같다고 느낀

초밥들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모처럼 시모노세키 가라토 시장까지 왔으니 평소 먹어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초밥들도 많이 먹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름이 많은 부위를 정말 좋아하는데 방어와 고등어가 눈에 들어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시와 회를 담아 경치가 좋은 간몬교와 바다를 옆에 끼고 먹을 수 있는 바깥으로 이동하였아요.

가라토 시장 2층에서 자리에 앉아 먹을 수도 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 오늘은 소풍 기분으로 야외에서 먹기로 했어요.

간몬교와 시원한 바다를 만끽하며 초밥과 회를 즐겼습니다. 일본에서 먹어본 그 어떤 음식보다 맛있었어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사람들이 많아져서 현지인들과 관광객들로 가득 채웠네요.

가라토 시장 초밥 가격이 일반 회전 초밥 체인점보다 비싸긴 하여도 경치와 그 맛에 감동받아 불만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라토 시장 야외 모습

초밥과 회를 마음껏 즐긴 후, 가라토 시장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시모노세키 수족관 카이쿄칸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가라토 시장을 방문하신다면 수족관 카이쿄칸도 함께 들리는 것을 추천드려요.

http://www.kaikyokan.com/ 시모노세키 수족관 키이쿄칸에서 만나세요.

 

海響館

 

www.kaikyokan.com

카이쿄칸으로 이동 중 후식으로 선택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그 맛 또한 심상치 않았어요. 바로 ~ 바다의 맛!

사실 소다맛이었지만 시모노세키와 잘 어울리는 맛이 아닐까라고 느꼈어요.

시모노세키 카이쿄칸으로 가던중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다맛에 빠지다.

이렇게 시모노세키 가라토 시장을 만끽하며, 추억에 남을 멋진 사진과 함께

비니 인생의 가장 맛있는 초밥과 회를 먹은 하루였습니다.

야마구치현 시모노세키시

ACCESS 교통 안내

가라토 시장을 비롯한 주변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설들로 가득합니다.

추억에 남는 여행을 즐겨보세요.

구글 지도(시모노세키 가라토시장 위치)

〒750-0005 山口県下関市唐戸町5−50 / 야마구치현 시모노세키쵸 5 - 50

TEL 083-231-0001

이상, 비니가 추천하는 정말 맛있는 초밥을 찾아서 ~ 시모노세키 가라토 시장 어떠셨나요?

언제나 코로나 조심하시어 ~ 여행이 시작되는 순간~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비니가 추천하는 정말 맛있는 초밥을 찾아서 ~ 시모노세키 가라토 시장이었습니다.

■더 많은 관광지 정보를 원하신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https://yamaguchi-tourism.jp/야마구치현 관광 / 여행 사이트 여기로와~야마구치에서 검색하세요.

 

【公式】山口県観光/旅行サイト おいでませ山口へ

山口県と聞いて何を思い浮かべますか? 幕末の偉人を輩出した萩の松下村塾でしょうか? それとも日本三名橋のひとつ錦帯橋でしょうか? または下関の名産、美食のふぐかもしれませんね

yamaguchi-tourism.jp

https://youtu.be/Wa7SEJvY6jY 비니비니 클래스 ⇒  유튜브에서 만나세요.

■비니비니의 더 많은 영상을 원하신다면 비니비니 클래스 만나요.

반응형

...애드센스 <script data-ad-client="ca-pub-1582355243451826"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